반품안내

구매대행 및 배송대행으로 신청하신 건에 대한 반송은 해외 물류센터에 물건이 입고될 때까지만 가능합니다.
한국으로 이미 발송이 된 경우에는 한국에서 반송절차를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구매대행 반송절차

  • 1)취소/반품신청
    구매대행을 신청하신 건에 대해 구매취소를 원하실 경우에는 1:1게시판에 반품신청 게시글을 남겨주세요
  • 2)해외 물류센터에서 반품가능여부 확인
    해외 물류센터에서 반품신청 건에 대해 반송가능 여부 및 반송 비용을 확인한 후,
    한국 고객센터에서 고객님께 안내 드립니다.
  • 3)구매대행 상품비용 환불
    안내받으신 반송 비용을 결제해 주시면 해외 쇼핑몰로 반송을 보내고,
    해외 쇼핑몰에서 환불이 완료된 이후에 환불해 드립니다.

배송대행 반송절차

  • 1)해외 온라인 쇼핑몰에서 반품가능 확인
    배송대행 신청건에 대해 반송을 원하실 경우에는
    고객님께서 직접 주문하신 해외사이트에 반품가능여부를 문의하셔야 합니다.
  • 2)반송신청
    해외사이트에서 반송 가능한 것으로 확인되었다면
    반송하고자 하는 상품의 왼쪽 체크박스 클릭으로 선택 > 그 아래 부분에 '선택상품반품' 클릭' >
    무료리턴라벨과 리턴폼이 있으면 첨부파일로 첨부 후 기재방법 등 정보를 기재하여 '신청하기' 버튼 클릭 또는
    무료리턴라벨과 리턴폼이 없으면 반송주소 및 요청사항 등 정보를 기재하여 '신청하기' 버튼 클릭

한국에서 반송 보내는 경우

한국에서 반송 보내는 경우에는 먼저 해외 온라인 쇼핑몰에서 반송가능유무를 확인합니다.
반송이 가능한 경우에는 우체국 EMS를 통해 직접 상품을 셀러에게 반송합니다.

* 한국에서 반송하시는 경우에는 국제배송비가 추가로 발생하게 되오니 신중히 생각하시고 반송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