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후기

카테고리
제목

죄송하다는말의 반복 지겹습니다.

날짜 2016-06-22 15:22
내용

일처리가 어쩜 이렇습니까 항상....화요일에 보내준다그러고 송장보내주더니 급하다고 포장 못했다고 금요일에 출고시켜주는게 말입니까? 그러려니 하고 아무말안했더니 이젠 인보이스까지 빼서 보내주는군요... 가끔 이용하지만 이용할때마다 어쩜 맘에드는게 없는지..매번 죄송하다는 말만 반복적으로 하시고 개인배대지도 이정도로 허술하진 않은데 말이죠. 너무 실망스럽네요

답변글 (2016-06-22 17:19)

안녕하세요. 유로박스 영국 담당자입니다. 먼저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저희 영국 센터 직원이 입사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실수를 하였습니다. 다시한번 매끄럽게 일처리 못한점에 대해 죄송한 말씀 전합니다. 해당 물품 인보이스는 담주에 바로 받을수 있도록 처리 하겠습니다.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