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대행 안내

배송대행 서비스란?

해외 대부분의 쇼핑몰들은 해외 현지로만 배송이 가능합니다.
간혹 한국으로 직배송을 하는 쇼핑몰도 있지만 대부분의 쇼핑몰들은 직배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
이에 배송대행 서비스는 유로박스가 고객님이 해외쇼핑몰에서 주문하신 상품을 고객님을 대신하여 해외 현지에서 물품을 대신 수령하여 한국으로 발송해 드리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배송대행 이용절차
  • 1) 해외쇼핑몰 직접구매
    해외 온라인쇼핑몰 사이트에서 고객님이 원하시는 상품을 직접 구매합니다. [해외브랜드샵 보기]
    해외쇼핑몰 상품 구매 시에는 반드시 수취인 주소 입력란에 한국 주소가 아닌 유로박스의 해외현지 배송대행 주소를 입력하셔야만 합니다.
  • 2) 배송대행 신청서 작성
    해외쇼핑몰에서 상품 주문을 완료한 후 유로박스에서 배송대행신청서를 작성합니다.
    배송대행신청서가 작성되지 않은 채로 상품이 입고되면, 확인이 불가능하여 배송이 지연될수 있으므로 반드시 주문 즉시 배송대행신청서를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배송대행 신청방법 보기]
  • 3) 해외 현지배송
    구매가 완료된 후 해외 쇼핑몰에서 상품발송을 시작합니다.
    구매 금액에 따라 현지배송비가 무료인 경우도 있고, 일반배송, 특급배송 등 배송 옵션에 따라 추가 비용을 지불하고 물건을 더 빨리 수령할 수 있습니다.
  • 4) 현지 물류센터 입고
    고객님이 주문하신 물품이 현지 물류센터에 정상적으로 도착하여 입고됩니다.
    합배송 신청/해제는 물류센터 입고 전까지만 가능하며, 입고 후 합배송 신청/해제 등 재포장 요청을 주시면 재포장 수수료(3,000원)이 발생합니다.
  • 5) 상품실측, 배송비 결제대기
    입고완료 된 상품의 실측중량, 부피무게를 기준으로 배송비가 책정되면 문자로 안내해드립니다.
    검품/재포장 등 추가옵션을 선택하신 경우에는 추가비용이 포함된 최종 결제금액을 안내해 드립니다.
  • 6) 배송준비
    배송비 결제가 완료되면 해당 주문건은 배송준비 상태로 전환됩니다.
    출고보류 및 현지 반품/교환은 배송준기 단계까지만 신청이 가능하며, 발송완료 단계에서는 신청이 어렵습니다.
  • 7) 국제배송 및 통관
    항공으로 국제배송 시 보험가입이 불가한 상품의 파손의 경우 유로박스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상품이 국내에 도착하면 반드시 통관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과세기준 금액이 $150(미국 목록건 $200)을 초과하는 경우에는 관세 및 부가세등의 수입세를 납부한 후 통관이 진행됩니다. [수입제한 품목 확인하기]
  • 8) 국내배송/물품수령
    통관절차가 완료된 후 국내택배사로 물건이 인계됩니다.
    인계된 후에는 안내되는 운송장 번호로 배송조회가 가능합니다.
    물품수령 후에는 마이페이지에서 [상품 수령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배송완료처리를 해주셔야만 회원등급 실적으로 반영됩니다.
    통합(묶음)배송 건은 1건으로 계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