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후기

카테고리
제목

별 한개도 아깝네요.

날짜 2019-03-15 22:49
내용

물건 도착하고 일주일이 지나도 입고완료 안뜨길래 문의해보니 물건을 찾을수없다

UPS에 연락해서 클레임을 걸어라 이렇게 말해놓고 UPS에 클레임걸고 판매사이트에 까지 메일 보내놨는데 하루 뒤에 찾았다면서

착오가 있었다고 죄송하단 한마디로 끝내네요.

뒷처리까지 제가 다하나요? 제가 제돈내고 유로박스에서 구매대행 서비스에 문제가 있으면 그쪽에서 알아서 해줘야하는거 아닙니까?

없는 시간 쪼개서 헛짓거리 하게만들어놓고 죄송하단 말 한마디면 끝납니까?

다신 이용 안할랍니다. 

답변글 (2019-03-19 12:04)

안녕하세요. 고객님~ 현지센터에서 착오가 있어 실수가 있었던점 죄송한 말씀 드립니다. 앞으로 실수 없도록 더 노력하는 유로박스가 되겠습니다. 적립금 넣어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