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
후무면 휴무라고 공지나 전화멘트로 알려주셔야 하는것 아닌가요?
1:1 문의게시판 답변도 없고,
전화도 안받고
혹시나 통화될까 계속 전화하는 사람 입장 생각 좀 해주세요
답변글 (2019-08-19 10:53)
안녕하세요. 고객님,
7월 말에 공지해드린 8월 스케줄표에
8/16(금) 한국고객센터 휴무로 안내드렸는데
못보셨나 봅니다. 한국 고객센터 휴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답변글 (2019-08-19 11:28)
관리자님 이용후기이벤트 처리좀 부탁드리겠습니다~
내용 (2019-08-19 12:08)
지금 보니 배송스케줄 알려주는 공지 맨 하단에 한 줄 적혀있네요...
처음 이용하는 사람이 알 수 있는지 모르겠네요.
전화 안내멘트 설정은 간단한 것 같은데
그냥 안내문 한 줄 있다고 그냥 넘어가기엔 너무 무책임한것 아닌가요?
회사인지 개인이 운영하시는지 모르겠지만....
점심시간이 있나요?
지금도 답변 달리지도 않고
전화도 안되고 답답하네요...
답변글 (2019-08-19 15:18)
안녕하세요. 고객님~
왼쪽 하단에 보시면 한국고객센터 연락처와 함께
070-7514-8008
상담시간 10:00 ~ 17:00
점심시간 12:00 ~ 13:00 이렇게 안내되어있습니다.
전화는 점심시간에 주신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