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후기

카테고리
제목

8월 16일 휴무인가요? 하루 종일 전화하는 수고는 이용자 몫인가요?

날짜 2019-08-16 14:52
내용

후무면 휴무라고 공지나 전화멘트로 알려주셔야 하는것 아닌가요?

1:1 문의게시판 답변도 없고,

전화도 안받고

혹시나 통화될까 계속 전화하는 사람 입장 생각 좀 해주세요

 

답변글 (2019-08-19 10:53)

안녕하세요. 고객님, 7월 말에 공지해드린 8월 스케줄표에 8/16(금) 한국고객센터 휴무로 안내드렸는데 못보셨나 봅니다. 한국 고객센터 휴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답변글 (2019-08-19 11:28)

관리자님 이용후기이벤트 처리좀 부탁드리겠습니다~

내용 (2019-08-19 12:08)

지금 보니 배송스케줄 알려주는 공지 맨 하단에 한 줄 적혀있네요... 처음 이용하는 사람이 알 수 있는지 모르겠네요. 전화 안내멘트 설정은 간단한 것 같은데 그냥 안내문 한 줄 있다고 그냥 넘어가기엔 너무 무책임한것 아닌가요? 회사인지 개인이 운영하시는지 모르겠지만.... 점심시간이 있나요? 지금도 답변 달리지도 않고 전화도 안되고 답답하네요...

답변글 (2019-08-19 15:18)

안녕하세요. 고객님~ 왼쪽 하단에 보시면 한국고객센터 연락처와 함께 070-7514-8008 상담시간 10:00 ~ 17:00 점심시간 12:00 ~ 13:00 이렇게 안내되어있습니다. 전화는 점심시간에 주신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으로